Skip to content

Economics: Research Guide

경영/경제학 학술정보큐레이션서비스

학술연구정보서비스
  • Home
  • Book & E-book
    • Book
    • E-book
    • Thesis
  • Journal & Article
    • SSCI Journal
    • KCI Journal
  • WebDB
  • Lists & Tools
  • News & Report
    • News
    • Report
  • Call for Papers
    • Call for Papers
    • Society & Institutions
  • OCW
  • Sitemap

Home

경영/경제학 학술연구정보서비스의 주요 정보들을 모아서 제공합니다. 이 곳에서 제공하는 정보들은 각각의 해당 메뉴에서 더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Book & E-book

도서관 최신 소장도서, E-book, 학위논문 및 국내외 신간 도서정보를 제공합니다.

Journal & Article

경영/경제학 관련 세부주제별 주요저널 및 논문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WebDB

경영/경제학 관련 학술 DB 정보를 제공합니다.

Lists & Tools

경영/경제학 관련 등재 저널 리스트 및 논문 작성에 도움이 되는 도구 정보를 제공합니다.

News & Report

국내외 연구보고서 및 국내외 최신 소식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Call for Papers

국내외 컨퍼런스, 논문투고 정보를 제공합니다. 경영/경제학 관련 국내외 주요 학회, 연구소, 기관 및 단체 정보와 국내외 유용한 사이트 정보를 제공합니다.

OCW

경영/경제학 관련 공개강의 및 TED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Book & E-book

Thesis

    •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석/박사 학위논문
      • 일반대학원
        • 일반대학원 > 경영학과
    • 국내/외 타대학 학위논문 DB 안내

일반대학원 > 경영학과

The Impact of Debtor-in-Possession Financing Support for Rehabilitating SMEs on Financial Performance, Accrual-Based Earnings Management and Accounting Conservatism

Aug 2025 이재룡 (2025)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일반대학원

The Effect of Communication between Internal and External Auditors and Auditor Provided Tax Services on Accounting Conservatism

Aug 2025 쩌묘민 (2025)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일반대학원

직무특성 및 조직문화 리더십이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한연구:중국기업을 중심으로

Feb 2025 이항다 (2025)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일반대학원

몽골 상업은행 9곳의 소유구조가 위험 감수성향에 미치는 영향

Feb 2025 뭉흐졸 (2025)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일반대학원

외국인 환자 코디네이터 업무 특성 및 개선에 관한 연구

Feb 2025 토콜도쇼바 아이다 (2025)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일반대학원

라이브 커머스 특성과 인플루언서 특성이 한국 화장품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 만족의 매개효과

Feb 2025 아리옹사나 (2025)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일반대학원

숏폼(shortform) 동영상을 통한 한국어학습이 학습 관련 요인에 미치는 영향 및 미래방향성 연구

Feb 2025 택난다엉 (2025)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일반대학원

한국 기업의 AI 챗봇 서비스에 대한 외국인 반응

Feb 2025 칫 스노우 킨 (2025)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일반대학원

유튜브 인플루언서 특성과 제품호감도 및 애착, 구매의도의 관계

Feb 2025 간디마 (2025)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일반대학원

외식기업의 SNS 마케팅 정보품질 특성이 신뢰, 브랜드이미지 및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Feb 2025 아리운자르갈 (2025)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일반대학원

O2O 채널에서 소비자 특성, 정보탐색, 구매결정 간 영향관계에 관한 연구 :몽골 소비자

Feb 2024 간툴가 졸자야 (2024)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일반대학원

몽골인 재직자의 창업의지에 미치는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Feb 2024 바트사이한 척절마 (2024)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일반대학원

중국의 국영기업의 경영전략이 국제적 시장다각화 수준에 미치는 영향

Feb 2024 장신기 (2024)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일반대학원

기업 소재지가 이익조정에 미치는 영향

Feb 2024 한이 (2024)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일반대학원

코로나 전후 한국과 중국 건설업의 환노출과 결정 요인 분석

Feb 2024 왕슈레이 (2024)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일반대학원

베트남 소비자의 애국심이 한국 화장품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베트남 내 이익 창출에 기여할 수 있는 CSR 활동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Feb 2024 응오 띠 하오 뚜 (2024)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일반대학원

MZ세대의 직장선택 동기에 관한 연구 :몽골 MZ세대 중심으로

Feb 2024 엔흐마 (2024)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일반대학원

몽골 온라인 쇼핑사이트 SHOPPY.MN와 RIO.MN의 제품군, 서비스 품질, 브랜드 자산, 고객만족도에 대한 비교

Feb 2024 간후약 상자 (2024)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일반대학원

한국과 중국 노동조합에 대한 비교연구

Feb 2024 리우은후이 (2024)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일반대학원

CEO의 낙관주의가 기업 재무비율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KOSPI, KOSDAQ 바이오 기업 영업보고서에 포함된 CEO들의 인사말씀을 기반으로

Feb 2024 테무진 (2024)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일반대학원
학술연구정보서비스

㉾ 01811 서울 특별시 노원구 공릉로 232 서울과학기술대학교 도서관 학술연구지원팀 | E-MAIL library3@seoultech.ac.kr
Copyright 2024 © SEOUL NATIONAL UNIVERSITY OF SCIENCE AND TECHNOLOGY LIBRARY. ALL RIGHTS RESERVED.
  • 서울과학기술대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