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k & E-book Thesis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석/박사 학위논문 일반대학원 일반대학원 > 경영학과 국내/외 타대학 학위논문 DB 안내 일반대학원 > 경영학과 O2O 채널에서 소비자 특성, 정보탐색, 구매결정 간 영향관계에 관한 연구 :몽골 소비자 Feb 2024 간툴가 졸자야 (2024)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일반대학원 몽골인 재직자의 창업의지에 미치는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Feb 2024 바트사이한 척절마 (2024)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일반대학원 중국의 국영기업의 경영전략이 국제적 시장다각화 수준에 미치는 영향 Feb 2024 장신기 (2024)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일반대학원 기업 소재지가 이익조정에 미치는 영향 Feb 2024 한이 (2024)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일반대학원 코로나 전후 한국과 중국 건설업의 환노출과 결정 요인 분석 Feb 2024 왕슈레이 (2024)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일반대학원 베트남 소비자의 애국심이 한국 화장품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베트남 내 이익 창출에 기여할 수 있는 CSR 활동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Feb 2024 응오 띠 하오 뚜 (2024)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일반대학원 MZ세대의 직장선택 동기에 관한 연구 :몽골 MZ세대 중심으로 Feb 2024 엔흐마 (2024)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일반대학원 몽골 온라인 쇼핑사이트 SHOPPY.MN와 RIO.MN의 제품군, 서비스 품질, 브랜드 자산, 고객만족도에 대한 비교 Feb 2024 간후약 상자 (2024)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일반대학원 한국과 중국 노동조합에 대한 비교연구 Feb 2024 리우은후이 (2024)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일반대학원 CEO의 낙관주의가 기업 재무비율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KOSPI, KOSDAQ 바이오 기업 영업보고서에 포함된 CEO들의 인사말씀을 기반으로 Feb 2024 테무진 (2024)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일반대학원